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청천벽력!! 구글 에드센스 계정 정지 [미화벌이 정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레이르입니다.

 

에드고시 통과한지 딱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출근 전 휴대폰 G-MAIL로 날아온 청천벽력 같은 소식입니다.

에드센스 계정이 30일 정지가 되었습니다.

이제 다른 애국자들처럼 미화벌이를 할수 있을까 했는데,

너무 어처구니 없는 현실에 실망감을 감출수가 없네요.

 

 

이런 계정정지 메일을 받고 나서야  왜그런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내가 눌러서 그렇구나! "

 

내가 적은글을 보고 광고가 떠있는게 신기해서 하루에 한,두번씩 눌렀던게 화근이였습니다.

저도 누르고 주변 지인들도 누르고, 매번 눌러줘 미화벌이 되니깐, 클릭해달라고 광고 하면서 다녔는데 ㅠㅠ

이게 발목을 잡을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보통 계정정지 이유는 3가지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1. 본인이 본인광고 클릭
  2. 지인이 돕고자 계속 광고 클릭
  3. 악의적으로 누군가 의도적으로 광고 클릭

저는 1,2가 아마 해당될것 같습니다.

저는 사유에 : 무효클릭 / 직접클릭 이건 이의제기도 못합니다.

AI가 알아서 다 걸러낸다고 하네요.

3번 악의적인 경우는 IP추적을 통해 이의제기를하면 정지를 풀어 줄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30일간은 미화벌이를 못하게 되었네요. 

여러분들은 본인광고 절대 클릭하지마시고, 지인분들께도 광고 클릭 하지말라고 하세요.

특히 회사에서 WIFI로 같은 IP잡고 클릭하면 바로 걸린다고 하네요.

 

생업으로 하는 블로그가 아니다보니, 기분은 나쁘지만 받아들여야죠.

미화 100불 만들때까지 천천히 기다리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오늘도 모두들 화이팅!!

728x90
반응형